후기 & TIP

개통후기SK기변IPHONE XS MAX 64G 개통 후기

페이지 정보

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-04-18 21:39 4,422 3

본문

ㅍㅇㅂ 50장 받았습니다.출고가에 현금납부로 샀고, 조건은 599요금 부무입니다..IPHONE XS MAX 64G 모델 입니다.
추천 0

댓글목록

후기 & TIP


후기 & TIP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23 우주8 유플 ㄱㅂ 현아 36 댓글6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-25 3526 0
22 아이폰7 128기가 잘 산건가요..? 댓글1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-25 3481 1
21 잘 구매한건가요???? 댓글2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-18 3449 0
20 Re: 잘 구매한건가요????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-25 1949 0
19 혹시 선택약정 관련 댓글1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-05 2297 0
18 문의좀요 댓글1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-30 1924 0
17 케티번이 s8 선약24 어떤가요 댓글1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-24 3531 0
16 ㅅㄷㄹ 성지모바일 절대가지말자 댓글4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-13 7124 6
15 여기에 견적 요청하지 마시고 발로 뛰세요 댓글12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-09 7953 1
14 s8 개통후기 댓글1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-05 6157 0
13 ㅋㅌ ㅂㅎㅇㄷ s8 현아 38 댓글13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-01 7077 0
12 ㅅㅋ ㄱㅂ 노트5 장서연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04-24 4376 1
11 S7 모서리 128 ㅎㅇ13 댓글25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-24 6058 1
10 ㅅㅋㄱㅂ 븨 투웨니 겟! 앗쏴이름으로 검색 04-18 2942 0
9 아이폰7+ 레드 겟! 댓글39 no_profil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-30 7779 1
게시물 검색
전체 메뉴
추천 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