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U+, 7월 12일 단문 메시지 (SMS)장애 보상 신청 시작
최고관리자
작성일
17-07-23 22:08 828회
2건
- 관련링크 #1 http://www.uplus.co.kr/css/dlay/dlay/RetrieveDlInfoMain.hpi# 253회 연결
LG 유플러스(LG U+)는 지난 7월 12일날 발생한 단문 메시지 (SMS)장애에 대한 보상 신청을 개시하였습니다.
신청 기간 : 7월 21일(금) ~ 31(월) 24:00
신청 대상
장애시간 동안 타사(SK텔레콤, KT) 고객에게 단문 메시지 발송을 시도한 LG유플러스 고객
장애시간 동안 타사(SK텔레콤, KT) 고객이 발신한 단문 메시지를 수신하지 못한 LG유플러스 고객
보상기준
단문 메시지에 해당(10%)하는 월정액(기본료)의 1시간에 해당되는 금액 X 9시간 (지연발송시간) X 6배
: 월정액 (기본료) X 10% ÷ 31일 ÷ 24시간 X 9시간 X 6배
보상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본인인증을 하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.
보상 대상자 중 기간 내 신청한 고객님께 해당 보상금액이 8월 청구서(7월 사용요금)에 반영됩니다.
신청은 첨부된 링크(출처)를 통해 가능합니다.
추천 1
댓글목록
역대급 착한 장애 ㅎㅎ
잘 몰라서 찾아봤습니다
http://mnews.joins.com/article/21765119#home
중앙일보 주의